●상호명칭 노하우, 4가지 팁
여러분은 가게나 회사 이름을 지을 때 어떻게 지으세요?보통 창업자 본인 또는 가족 또는 친한 사람끼리 상의해서 짓는 경우가 많을 거예요.
요즘은 SNS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독특하거나 감성적인 느낌의 상호도 인기라고 합니다.
그럼 여기서 어떻게 하면 빠르고 쉽게 상호를 매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SNS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독특하거나 감성적인 느낌의 상호도 인기라고 합니다.
그럼 여기서 어떻게 하면 빠르고 쉽게 상호를 매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체코어, 라틴어, 이탈리아어 등 고급스러움을 사용하다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에뛰드하우스가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Etude’는 프랑스어로 연습한다는 뜻으로 쇼팽의 연습곡이 뛰어나지만 퀄리티가 대단해서 이 연습곡에서 영감을 받아 해당 단어를 선택했다는 직원의 말이 있었습니다.
지금 예로 들고 있는 “부드럽다”를 라틴어로 번역해봤습니다.
영어로 ‘Soft’라고 쓰는 것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Mollis’라는 단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예로 들고 있는 “부드럽다”를 라틴어로 번역해봤습니다.
영어로 ‘Soft’라고 쓰는 것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Mollis’라는 단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책<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책이 책은 제품, 상호, 서비스 등에서 최고의 브랜드 네이밍을 찾는 최고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전문사전입니다.
자연, 생명, 개인, 사회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네이밍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3700여 개의 표제어를 선정하여 분야별로 나누어 10개 국어의 발음과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내가 위에 쓴 Mollis를 활용한 예시입니다.
해당 서적을 잘 활용하면 ‘의미+의미’ 조합이 가능하며 발음을 고려해 브랜드 네이밍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적이므로 사업자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내가 위에 쓴 Mollis를 활용한 예시입니다.
해당 서적을 잘 활용하면 ‘의미+의미’ 조합이 가능하며 발음을 고려해 브랜드 네이밍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적이므로 사업자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워드로우워드로우인터넷 포털사이트 워드로우라고 검색해주세요.이 사이트의 장점은 시작 단어와 끝 단어의 의미, 자음 등을 활용한 모든 단어의 조합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그 사이트를 활용하면 단어 조합만으로도 누구보다 빠르게 상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시작 단어와 끝 단어의 의미, 자음 등을 활용한 모든 단어의 조합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그 사이트를 활용하면 단어 조합만으로도 누구보다 빠르게 상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시작 단어와 끝 단어의 의미, 자음 등을 활용한 모든 단어의 조합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그 사이트를 활용하면 단어 조합만으로도 누구보다 빠르게 상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시작 단어와 끝 단어의 의미, 자음 등을 활용한 모든 단어의 조합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그 사이트를 활용하면 단어 조합만으로도 누구보다 빠르게 상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메릭스나메릭스포털 사이트에서 ‘나멜릭스’를 검색하면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사이트는 외국어 기반 사이트입니다.
장점은 찾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하면 키워드에 맞는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된 상호명을 단 2분 만에 만들 수 있습니다.
위 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상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호명칭 노하우 4가지 팁이었습니다.
위 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상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호명칭 노하우 4가지 팁이었습니다.
위 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상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호명칭 노하우 4가지 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