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인증서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디서 발급받아야 하는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 사업자를 대상으로 인증서를 발급하는 기관입니다.
범용인증서는 거의 모든 용도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조달청에서 나라장터 입찰을 진행할 예정인 사업자는 사업자 범용 인증서가 필요한데요.3년형 인증서를 신규로 발급받으면 최대 40%할인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사업자 범용 인증서는 한국범용 인증센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발급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사용용도로는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전자계약 4대 보험EDI, 국가과제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서류 제출 방법
범용 인증서 발급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당일발행과 인수서비스가 있는데요.
당일 발행은 직접 기관에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합니다.
방문기관은 전국 조달청 13개소 및 경기/광주센터를 방문해 주십시오.
방문 서비스는 2~3일 소요됩니다.
고객님이 요청하신 주소로 방문하신 우편 배달원에게 서류를 제출해 주세요.영업일 기준 11시 이전에 신청하시면 다음날 발급 가능합니다.
공동 인증서 제출 서류
제출서류에는 대표자가 서류 제출신청서 원본과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대리인서류제출시신청서원본,사업자등록증사본,대리인신분증사본,개인사업자(대표)안감증원본(3개월내발급)
범용인증서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고민을 해결해주세요 ^.^
기업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를 개인법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1년형, 2년형, 3년형 할인금액을 온라인 신청부터 발급까지 전문상담원이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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