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환급받자 : 종합소득세

종합소득세(연말청산) 정정신청(#의미, #정정기간, #환급기간, #가족세신고방법, #중소기업고용소득세감면) 안녕하세요!
이전 기사에서 중소기업 직원 소득세 감면에 대해 배웠으니 연말정산인 중소기업 직원 소득세 감면을 준비합시다.

. (☞゚ヮ゚)☞정정요구의 의미 및 청구기간 < 什么是更正请求? >세금을 부당하게 과납하거나 잘못 납부했다면 환급을 청구하세요!
즉, 과소납부된 세금을 신고했지만 세금을 환급받는 대신 과납한 경우를 “수정 신고서”라고 합니다.

제출 시 : 모든 기업이 지급명세서를 제출해야 함) < 索赔整改期限? >법정기한 후 5년 이내 **2022년부터 2017년 이전 소득은 정정 불가*<更正要求的退税期限>과세당국에 정정요구 신고 후 2개월 이내 환급, 연말정산 시 정정청구 공제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정정청구 가계세 신고방법 세무사의 도움 없이 간편하게 정정청구 신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지급내역 보기 홈텍 -> 마이홈텍 -> 연말정산, 지급내역 -> 지급내역 등으로 로그인하시면 지금까지 제출된 모든 수입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정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연말정산자료확인 홈텍스 로그인->마이홈텍스->연말정산내역->연말정산소득세공제자료조회 연말정산자료를 조회 및 저장하여 연말정산신청도 가능 결산3. 정정청구신고신고/납부 -> 종합소득세 -> (경고소득신고) 정정청구가 적용되는 연도를 선택하는 메시지에 “(다음) 버튼을 눌러 정정을 진행하십시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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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신고한 내용에 대한 환불이 없을 경우 다음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기본정보 입력 확인 후->추가반영 후반영->신고 4. 중소기업 재직자 소득세 감면신고 방법 과세표준 확인 및 세액계산!
완료!
다루기 쉽죠? !
단위별 종합소득신고는 2월에 가능하며, 연말정산은 직장에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지 못한 경우 종합소득 신고방법을 알려드립니다!
MY홈텍스에서는 신고/납부 -> 종합소득세 -> (근로소득신고) 및 정기신고 합산신고가 가능합니다!
잊지마세요~ 5월 ★재직기간 중 중소기업(1년 이상 재직) 재직자★ 전 직장에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지 못한 사람도 신청 가능합니다.

, 올해를 놓치지 마세요 최종 세금 환급 ~ 오늘의 블로그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