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자동차의 매력


이탈리아 자동차의 매력 1

한마디로 “이모”

이탈리아 자동차의 매력이나 ‘장점’을 경험보다는 말로 표현하기가 좀 어렵다.

고 안토니오 이노키의 말은 아니지만 “주저하지 말고 타보면 알게 될 것이다”라고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

그러나 감히 그렇게 한다면 도전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이탈리아 자동차의 좋은 점은 그들이 이모라는 것입니다.

존경할 만한 중년의 선배로서 저는 20대 젊은이들이 주로 쓰는 속어인 ‘이모’의 의미와 뉘앙스를 잘 이해하지 못하고 감히 젊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래 이탈리아 자동차의 매력은 무엇인가?

새로 등장한 속어인 “emo”는 영어 단어 “emotional”, “감정에 호소하다”의 의미 중 하나에 매우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사건이나 풍경을 어떻게 묘사해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젊은이들은 자신의 “감정” 또는 “감정”의 일부가 격렬하게 또는 조용히 자극되었다고 느낄 때 중얼거립니다.

“내 이모…”

그리고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이탈리아 자동차를 만지면 뇌나 몸에서 거의 같은 감정이 일어납니다.

꽤 에로틱 한 외관과 인테리어 디자인. 마치 인간의 영혼 자체가 폭발하고 타오르는 것처럼 엔진이 돌아가는 느낌. 앞바퀴에 조향각을 주기도 전에 돌아가는 것 같다(?). 민첩. 그들 모두는 “감정적”입니다.

나는 이탈리아인들이 이것을 의식적으로 하는지 또는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어떤 이유로 자동차를 이모로 만든다”는 것이 민족성과 민족성에 대한 무의식적인 표현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자동차는 거의 확실하게 “왜”가 아니라 “왜”보다 “감정”을 더 강조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로마 그 소녀는 “시원하지 않고 엔진 회전수가 많지 않은 차를 타려면 걸어야 하지 않니?”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이런 말을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아마 여러분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 계실 겁니다.

독일차와 일본차의 차이점

반면에 독일차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만들어진 것 같다.

물론 독일 엔지니어들은 감정의 가치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지만, ‘이성’을 우선시함으로써 감정적인 요소가 그것에 특화된 이탈리아 자동차에 비해 희석된다.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사람이 생산할 수 있는 총량은 유한하고 그 총량은 대략 모든 사람의 결과와 같기 때문입니다.

“거기 서 있으면 여기 서지 않는다”는 이야기입니다.

글쎄요, “해외 투자 은행에서 1년에 수억 엔을 벌고, 매우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나오키 상을 수상하면서 자원 봉사를 하고, … 올림픽 게임”. 그러나 “슈퍼맨”은 슈퍼맨이 “극소수”이기 때문입니다.

뭐, 그것과는 별개로 독일차가 “이성”(또는 오히려 8% 5분)에 모든 에너지를 휘두를 때, 일본 자동차는 “이성”과 “서비스 정신”에 에너지의 약 9%를 분배하고 나머지 1개는 %도 감정을 추구합니다.

거의 모든 감각과 서비스 정신으로 일본 자동차는 잘 달리고 고장 나지 않으며 세부 장비는 “가렵다!
”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사람이 할 수 있는 총량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성과 봉사에 9% 정도 투자하면 감정에 바칠 자원이 고갈된다.

따라서 “가정용 차 … 고장 나지 않는 것은 좋지만 운전하기 지루합니다.

” 국산차의 주행감과 디자인이 특별히 심심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사실인 것 같다.

이탈리아 자동차를 소유하는 마음가짐은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이탈리아 자동차의 “나쁜 녀석” 대 “좋은 녀석”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탈리아 자동차의 안타까운 점은 감정에 온전히 몰두한 적은 없지만, 그들에게 바치는 자원이 너무 커서 ‘이성’과 ‘서비스 정신’이 뒤떨어질 수밖에 없다는 점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론적으로 좋지 않아야 할 부품이 쉽게 떨어질 수 있으며, 아마도 “생산성”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엔진을 절반으로 낮추어 엄청나게 높은 유지 보수 임금. “건전성”을 우선시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어리석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자동차의 “나쁜 부분”입니다.

과거에는 그런 문제에 웃지 않고는 “웃을 일이 아니지만 엔진과 모양이 너무 편안해서 괜찮다”고 생각하지 않고는 이탈리아 자동차를 운전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최근 몇 년 동안 자동차 마케팅, 디자인 및 제조의 세계화가 극에 달했습니다.

따라서 신형이든 구형이든 이탈리아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경우 “이탈리아 자동차의 문제점”에 대해 지나치게 비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굳이 말하자면, “근데 ‘잔류향’ 같은 게 안 좋은 것도 있으니 그 전에 포기해 주세요.”